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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1.08 패치
작성자 gamess
2001.08.26 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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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자료 디아블로2가 1.08로 패치 되었습니다. 블리자드가 공식으로 발표한 패치에서의 변경사항을 아래와 같이 번역하였으니 많은 참조 바랍니다. 먼저 1.07패치의 변경사항을 참조하시고 1.08패치 내용을 읽기 바랍니다. 1.07 패치 팔라딘(Paladin) 1.오리지날 블레스드헴머/컨센트레이션(Blessed Hammer/Concentration)은 현재와 동일 2.질은 5스윙으로 제한 스킬 레벨에 따른 보너스 어택레이팅이 증가 3.표시창에 벤젼스의 데미지가 정확하게 표시되도록 수정 4.피스트 오브 헤븐의 데미지 증가 5.교화된 몬스터의 플레이어를 위해 싸우던 몬스터의 시간이 짧아짐 6.홀리쉴드에 의한 스마이트(Smite) 데미지 강화가 증가 7.파이어, 콜드, 라이트닝 레지스트 및 셀베이션 오오라의 레지스트 보너스가 증가 8.메디테이션(Meditation)의 마나 재생 속도 향상 9.홀리쇼크에서 밀리공격시 라이트닝 데미지가 추가 10.생츄어링에서 언데드에 대한 밀리 공격 추가 11.컨빅션에서 몹들의 레지스트를 마이너스값까지 감소시킬수 있음 12.파나시티즘의 보너스 타격치 증가 바바리안(Barbarian) 1.확장팩에서휠인드는 무기속도에 영향을 받는다. 2.오리지널에서 휠윈드는 현재와 동일 3.프렌지(Frenzy), 더블스윙(Double-Swing), 더블드로우(Double-Throw)가 무기속도에 따라서 영향을 받게됨 4.컨센트레이트와 프렌지에 보너스 데미지 추가됨 5.프렌지는 몬스터 가격시 공격 속도를 증가시킴 6.버서커에서 보너스 데미지 증가 7.베틀오더스 보너스가 모든 레벨에서 레벨당 3%증가 시켜주는 보너스로 바뀜 8.워크라이의 데미지 증가 아마존(Amazon) 1.스트레이프의 사정거리가 더욱 넓어졌음 2.임페일과 잽이 무기 속도에 따라서 영향 받게됨 3.임페일의 레빌이 증가할수록 데미지 증가와 함께 내구도가 손상될 확률은 낮아짐 4.펜드는 방해받지 않고 데미지의 증가가 있음 소서리스(Sorceress) 1.하이드라의 데미지 증가 2.라이트닝 마스터리는 라이트닝 계열 마나 감소가 아닌 라이트닝 계열의 데미지를 증가시킴 3.파이어월, 메테오(Meteor), 블리자드, 프로즌오브, 하이드라에 케스팅 시간이 지연됨 4.인첸트의 마나소모가 감소하고 무기에 주어지는 추가데미지는 증가함 5.스킬 레벨 8이상에서 대부분 스킬의 데미지가 증가됨 네크로맨서(Necromancer) 1.포이즌데거, 포이즌 익스플로우션(Explosion;폭발), 포이즌 노바의 데미지는 강화되었고, 시간은 감소됨 2.디크리파이(Decrepify)의 지속시간과 범위가 재조정 3.아이언메이든+블러드골렘의 버그가 수정되며, 블러드골렘의 라이프 스틸(라이프 뺏어오는 것)이 증가됨 중요 버그 수정 1.타운경계에서 팔라딘 스킬이 가진 버그와 파티/호스틸 버그 수정 2.네크로맨서가 골렘을 두개 이상 소환하는 버그 수정 3.무생물로부터 라이프/마나 스틸 되지 않음 4.파이어 마스터리는 히드라 스킬 데미지에 정확히 반영됨 5.플레이어가 죽을경우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던 고용인(용병)이 때때로 죽지 않던 버그 수정 6.더블드로우에 대한 버그 수정과 프레임레이트 향상 7.소환물의 체력바(Health Bar)에 대한 버그 수정 8.파티창에서 케릭네임과 레벨이 겹쳐저 나타나는 증상 수정 10.바바리안 마스터리에 대한 버그 수정 변경사항 1.겜블가격은 케렉의 레벨에 따라 다름 2.셋트와 유니크 아이템은 더 이상 겜블로 뽑을수 없음 3.언데드와 데몬일 경우 체력바 아래쪽에 표시가 됨.표시가 없는 것은 에니멀 타입 4.각 난이도에서 몬스터 레벨이 재조정됨 5.나이트메어에서 최고 몬스터 레벨 70, 헬에서는 90 6.몬스터들의 포이즌 데미지는 이전보다 증가되었음 7.나메/헬에서 각 몬스터들의 레벨, 데미지, 히트포인트가 증가하였으며 어택레이팅은 감소하였음 8.나메/헬에서 마나/라이프 스틸이 50% 페널티를 받음 9.당신의 시체를 회수했을때 잃어버린 경험치의 50%를 돌려받을수 있음 10.그외 용병의 여러가지점이 수정되었음 11.스태쉬에 쌓을수 있는 골드의 증가 12.모든 젬/스컬에 레벨 제한이 붙음 13.쓰로잉 포션류에도 레벨 제한이 붙음 14.레지스트페널티는 헬에서 -100, 나메에서 -40으로 증가되었음 15.인벤토리에 젬의 사운드의 변화 16.루팅은 하드코어에서만 가능함 17.호스틸은 1분에 한명에게만 걸 수 있음 18.파티 플레이시 추가 보너스 경험치 있음 19.크리스탈 소드의 내구도 증가 20.셉터류의 데미지 증가 개선사항 1.쉬프트키+라이트 버튼을 이용하여 비어있는 인벤토리에 포션을 가득 살수 있으며 타운포탈과 아이덴티파이 문서 역시 동일한 방법을 이용하여 한꺼번에 살 수 있다. 2.쉬프트+레프트 버튼으로 인벤의 포션을 플레이어가 착용하고 있는 벨트로 한꺼번에 옮길 수 있다. 3.무기 수리 아이콘인 '리페어 올(Repair All, 이 버튼을 이용하면 아이템을 한꺼번에 수리할 수 있다. 확장팩에서도 동일)'이 생김 4.새로운 오토맵의 기능이 추가되어 화면 전체를 덮던 맵을 'Mini Map'으로 바꿀 수 있다.(오토맵의 옵션 메뉴에서 바꿀 수 있다.) 5.추가된 8개의 '핫키(단축키)'로 스킬을 이용할 수 있다. 6.캐릭터의 상태창이 개선되어 토탈 블럭킹 확률을 %로 표시해주며 마지막 몬스터와의 히트와 디펜스 확률 표시해 준다. 또한 레지스트 맥스는 골드색으로 표시되며 아이템에 의한 원소 데미지는 원소 타입 색깔로 표시된다. 7.우물은 플레이어뿐 아니라 용병도 치료해 준다. 주의사항 1.'고정되어 있는 몬스터(예를들어 액트4의 막대기에 꽂혀있는 시체)'에서 더 이상 라이프/마나 스틸이 되지 않는다. 2.몇가지 레어아이템의 이름이 바뀔 수 있다. 3.인헨스드 데미지의 증가량이 1-3 포인트정도 변경되었을 수 있다. 4.많은 아이템의 데미지가 증가 5.소켓아이템의 소켓수가 증가했을 수 있다. 6.패치후에 몇가지 새로운 유니크와 셋트아이템의 레벨제한이 변경되었을 수 있다. 7.기존의 세트아이템은 변화가 없습니다. 1.08패치 스킬 밸런스 변화 바바리안(Barbarian) 1.양손 무기들고 훨윈드돌경우 각각의 무기에 교차된다. 팔라딘(Paladin) 1.홀리쇼크 오라에 물리 데미지 추가 2.컨빅션의 파워감소 3.피스트오브헤븐에 캐스팅이 지연되었으며 아울러 데미지 증가 4.홀리실드의 블럭킹 확률 증가 5.컨빅션은 이뮨 몹에는 적용되지 않음 네크로맨서(Necromancer) 1.파이어골렘의 물리 공격력증가 2.리바이브 몹의 라이프는 더 이상 방인원수에 비례하지 않음 3.앰플리파이데미지와 로워 레지스트는 이뮨몹(면역성을 가진 몬스터)에 적용하지 않음 소서리스(Sorceress) 1.파이어월의 데미지증가 2.블리자드의 지속시간 증가 3.메테오의 캐스팅 지연 감소. 4.체인 라이트닝과 라이트닝의 캐스팅 딜레이감소 5.프로즌 오브의 데미지증가 6.선더스톰은 이제 항상 하나의 적을 공격함 7.콜드마스터리는 이뮨몹에는 적용안됨 8.아이스블래스트, 파이어볼, 라이트닝 노바, 글래셜스파이크의 레벨당 데미지 증가 아마존(Amazon) 1.프리징 애로우 데미지증가 2.아이스애로우 데미지증가 3.이몰레이션의 데미지증가와 함께 캐스팅속도 감소및 지속시간 감소 4.플레이그 자벨린에 캐스팅 속도 감소 및 데미지증가 수정사항 1.시체가 필요하지 않은 소환은 마을에서도 할 수 있다. 2.레벨에 따라서 완드와 스탭 붙여지는 속성이 조절됨(즉 이러한 아이템은 높은 레벨에서 더 낳은 매직속성을 가지게 된다.) 3.무기에 데미지증가 옵션 붙을 확률 증가 4.무기에 어택레이팅 증가옵션 붙을 확률 증가 5.방어구에 디펜스증가 옵션 붙을 확률 증가 6.무기에 원소데미지 증가 옵션 붙를 확률 증가 7.던지는 아이템의 수량증가 옵션 붙을 확률 증가 8.던지는 아이템에 수량 리필 옵션 추가 9.이주알도 treasure(직역하면 보석, 귀중품의 뜻으로 좋은 아이템을 이야기 하는 것 같다.)을 떨어뜨리게 변화 10.찰시의 임뷰는 항상 그 아이템이 가질수 있는 개인스킬, 옵션이 더해준다. 11.상점에 아이템을 팔경우 그것이 완전히 고쳐졌을때 가격이 된다. 12.+2나 +3단독 스킬이 붙은 아이템의 가격 하락 13.스로잉 포션이 상점에서 제거 되었다. 14.'텔레포트'하는 유니크 몬스터의 회복수치 교정됨 15.크러슁블로우는 활에 1/2만 적용 16.크러슁블로우는 물리저항의 영향을 받음 17.유니크와 셋아이템 나올 확률 증가됨 18.파티를 맺지 않은 사람에 대해 아이템 나올 확률 약간 증가 19.레벨에 따른 겜블 비용 감소. 20.레쥬베네이션 포션과 풀레쥬 포션의 가격 변화 21.그림실드의 블럭수치 변화 22.캐스팅 단축이 이제는 퍼센티지로 표시 23.스로잉무기로 근접공격을 할때 던진 비율의 1/3만큼 내구도 감소 24.+2 '올스킬' 옵션이 이제 레어 어뮬렛에 생김 25.관통하는 속성이 있는 무기의 관통수치가 퍼센티지로변화 26.상점에 있는 포션을 시프트 클릭할경우의 사운드 추가 27.열쇠갯수최대치가 6개에서 12개로 증가 28.마우스 오른쪽 버튼과 왼쪽버튼의 스킬 할당을 똑같이 할수 있음 29.오라를 포함한 스킬 추가로 인한 액트2에서의 용병이 강해짐 30.양손 무기로 공격할 때는 공격속도는 두 무기의 평균치다. 31.'fast, faster, fastest'의 비율로 표시되는 아이템은 'faster'의 '%'단위로 표시되는 것으로 바뀜 ('fastest Run/Walk'의 속성이 붙여 있던 신발이 '30% faster Run/Walk'의 속성으로 바뀌었다.) 주요 버그개선 1.게임 들어오고 나갈때의 특정 복사(아이템 복사를 위한)시도 인식 2.버서커(Burserk)를 사용할때 디펜스 레이팅 적용버그 수정 기타버그 1.적용되지않던 'crimsom 매직옵션'에 5-10 파이어 저항 추가 2.'expert's', 'veteran's', 'master's' 접두사는 'sounding', 'resonanat', 'echoing'의 접두사로 수정 3.피어싱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으면 마법이 피어스 되던 버그 수정(물리적 공격에만 적용됨) 4.단일 스킬+ 옵션이 제대로 적용되지않던 버그수정 5.아머의 판매 가격이 제대로 계산되지 않던 버그수정 6.상점에서 레쥬베네이션을 무한대로 살수 있던 버그수정 7.라이트닝퓨리에 자벨린 자체데미지 추가되는 버그수정 아울러 라이트닝 그래픽단순화 2001. 6. 20 번역:은종태([email protected]) 스킬 밸런스 변화 바바리안 Whirlwind now alternates between two weapons when using two-weapon style. 팔라딘 Increased Holy Shock`s melee damage bonus. Decreased the power of Conviction. Added a casting delay for Fist of Heavens and increased its damage. Increased the blocking bonus that Holy Shield gives. Conviction does not affect immunities. 네크로맨서 Increased Fire Golem`s melee damage. The hitpoints for a Revived monster no longer increase with more players in a game. Amplify Damage and Lower Resist do not affect immunities. 소서리스 Increased Fire Wall`s damage. Increased Blizzard`s duration. Decreased Meteor`s casting delay. Decreased casting time for Chain Lightning and Lightning. Increased Frozen Orb`s damage. Thunderstorm now hits a target every time. Cold Mastery will not affect cold immune monsters. The damage inflicted by Ice Blast, Fire Ball, Lightning, Nova, and Glacial Spike, per level has been increased. 아마존 Increased Freezing Arrow damage. Increased Ice Arrow damage. Increased Immolation Arrow damage, added a casting delay and decreased the fire duration. Added a casting delay to Plague Javelin and increased its damage. 변경된 부분 Creatures can be summoned in town, as long as the summoning does not require a corpse. Adjusted affix level for wands and staves. (Higher levels of these items have better magic attributes.) Increased the chance of enhanced damage affixes on weapons. Increased the chance of enhanced attack rating affixes on weapons. Increased the chance of enhanced armor affixes on armor. Increased the chance of elemental damage suffixes on weapons. Increased the level and the damage for certain high level elemental damage affixes. Increased chances of extra quantity affixes on throwing items. Increased chances of regenerate quantity affixes on throwing items. Changed Izual to be able to drop treasure. Changed Charsi`s imbue quest to always give a plus to individual skills on items that can have them. Items sold to stores are priced as if they were fully repaired. Lowered prices for items with +2 or +3 to single skills. Removed throwing potions from stores. Unique monsters with the "teleport" attribute now heal a fixed amount. Crushing blow is at 1/2 effectiveness on bows. Crushing blow is affected by physical resistance. Increased chances of finding unique and set items. Slightly increased the item drop rate for extra players in a game that are not in your party. Lowered gambling prices that scale with your level. Changed prices on rejuvenation and full rejuvenation potions. Increased blocking for grim shield. Increased AC for Bone visage helm. Changed increased rate items, (fast, faster, fastest) to display as a percentage faster. When used in melee throwing weapon durability decreases at one third the thrown rate. +2 to all skills affixes can now spawn on rare amulets. Changed items with pierce to use their pierce value as a percentage instead of as a level in the skill. Added sound to shift-click of potions in grid. Keys now stack to 12 instead of 6. Right mouse click works the same as left mouse click if assigned an attack skill. Act II hirelings have been improved with additional skills including auras. When using two-handed attacks the speed of both weapons are averaged. 주요 버그 수정 Addressed certain duping issues when entering and leaving games. Fixed a bug which could allow you to have a defense rating after using Berserk. 작은 버그 수정 Added missing "crimson" affix with adds +5-10 fire resistance. Fixed a bug were expert`s/veteran`s/master`s prefixes were swapped with sounding/resonant/echoing prefixes. Fixed a bug which allowed spells cast while wearing items of piercing to have piercing. Fixed a bug where single skill bonuses did not stack properly. Fixed a bug where variable costs for armor types was not being calculated properly. Fixed a bug where you were allowed to multi-buy rejuv potions in stores. Fixed the bug that added javelin damage to Lightning Fury, and made the graphics simpler for the lightning. 자료출처 : 라이코스 게임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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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2365 | 2004-09-12
우리집은 디스크가 부족해서,..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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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tik4001 | 2004-08-20
된다.. ㄳ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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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odnjs1991 | 2004-07-24
안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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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ctgb1 | 2004-03-10
안깔려여...저 버전 1.03인데.그리고 배틀넷누르면 1.10으로 됨
왜 그러져?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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