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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탄 충격 발사 방법
작성자
gamess
2023.11.21 13:52
조회  153
폭탄 충격 발사 방법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에서 링크는 원격 폭탄을 사용하여 지도를 가로질러 자신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 BotW에서 폭탄 충격 발사(Windbomb라고도 함)는 총알 시간에 원격 폭탄을 차례로 떨어뜨린 다음 첫 번째 폭탄을 터뜨려 두 번째 폭탄을 Link로 직접 발사하여 그를 멀리 날려버리는 방식으로 수행 됩니다 . 속도로. ZR을 탭하여 슬로우 모션을 입력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윈드 폭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즉, 선반, 나무 그루터기, Cryonis 블록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절벽이나 나무에서 Bomb Impact 발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BotW에서 폭탄을 감는 방법
아래 비디오에서는 모든 내용을 자세히 다루므로 각 기술이 실제로 작동하는 모습을 보려면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읽고 싶다면 아래에서 몇 가지 다른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기술을 살펴보기 전에 보다 일관되게 출시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영상에서 이 중 일부를 지적한 Limcube 및 Linkus7 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 지상에서 발사하는 경우에는 정면으로 확실한 낙하가 필요합니다. 이는 Link가 뛰어내릴 때 총알 시간에 들어가야 하지만, 예를 들어 언덕 경사면에 있는 경우 작동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탑 꼭대기 , 대고원 벽 등에서 큰 방울이 있는 선반을 찾으세요 . 나중에는 나무 그루터기 등을 발사해 볼 수도 있습니다.
  • 북쪽, 남쪽, 동쪽, 서쪽 중 하나를 바라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는 Link가 어느 방향을 향하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큐브 폭탄( Link 에 부딪히는 폭탄)이 항상 이러한 방향으로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 폭탄의 측면이 그에게 부딪히면 폭탄이 더 깔끔하게 맞을 것입니다. (더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로 조준하면서 미니맵을 보면 기본 방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기를 던지는 것을 방지하려면 무기를 덮개에 넣어야 합니다. 북쪽이 항상 미니맵에 표시되도록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 기본 방향이 가고 싶은 방향에서 크게 벗어나면 북동쪽, 북서쪽, 남동쪽, 남서쪽 등의 서수 방향으로 조준해 보십시오. 그러면 큐브의 모서리 중 하나가 링크에 부딪힐 것 입니다 .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곳을 향하여 눈에 띄는 타격을 피하는 것입니다. 어느 방향을 바라보든 여전히 작동할 수 있지만 일관성은 떨어집니다.
  • 지연은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화면에 너무 많은 일이 진행되는 경우 폭탄 충격 발사를 올바르게 실행하여 앞으로 총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단, 방해를 받아 공중에서 죽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땅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이를 지체 정지라고 하며 일부 지역은 다른 지역보다 훨씬 더 나쁩니다. 예를 들어 코록 숲(Korok Forest)은 느릿느릿하기로 유명합니다. 물, 악의, 나무가 많은 곳은 다른 곳 보다 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이는 수행할 수 없다는 의미가 아니라 일관성이 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발사하는 동안 땅을 내려다보거나 하늘을 올려다보거나, 벽에서 발사하면 이미 화면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므로 잠재적인 지연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폭탄 충격 발사를 위한 총알 시간을 입력할 때 TAP ZR만 사용해야 합니다. 이 버튼을 누르고 Link가 화살표를 발사하면 실행 가능성이 훨씬 낮아집니다. ZR만 탭하도록 훈련하세요.
  • 실제로 큐브 폭탄을 터뜨리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구형 큐브 폭탄의 폭발을 사용하여 Link 로 날아가게 하는 것입니다 .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마지막 폭탄에 너무 가깝게 또 다른 폭탄 충격 발사를 시도하면 새 폭탄을 떨어뜨리는 대신 기존 큐브 폭탄을 터뜨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큐브 폭탄으로 전환하고 다른 발사를 시도하기 전에 폭발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젤다-야생의 숨결-BIL-1-IGN.jpg

기법 1: 선반 폭격
이상적으로는 기본 방향을 향한 확실한 낙하 지점을 찾으십시오. 선택한 구형 원격 폭탄과 활을 장착한 다음, 이 시점부터 다시 장전하여 연습할 수 있도록 게임을 저장하세요. 가장자리에 위치하여 ZL을 누른 상태로 유지하세요. 느린 동작에 들어간 후에야 ZL을 놓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R을 사용하여 정확한 방향을 얻으세요.

앞으로 점프하고 즉시 L을 눌러 구형 폭탄을 링크의 발에 떨어뜨린 다음 빠르게 ZR을 눌러 활을 당기고 슬로우 모션을 시작하세요. 그런 다음 즉시 D 패드를 길게 눌러 큐브 폭탄을 선택한 다음 손을 떼고 L을 눌러 떨어뜨린 다음 즉시 다시 누르고 구형 폭탄으로 돌아가 L로 곧바로 폭파해야 합니다. .

이 기술에서 제가 좋아하는 점은 초기 점프의 리듬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점프-드롭 폭탄-총알 시간 순서를 올바르게 맞추면 두 번째 폭탄을 바로 떨어뜨린 다음 첫 번째 폭탄도 곧바로 터뜨리기 때문에 다른 타이밍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선반 폭탄을 만들기 위해 버튼을 누르는 시간을 측정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앞으로 점프한 다음 L과 ZR을 동시에 누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쉽게 들리지만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는 덜 효과적입니다. 체력도 많이 소모됩니다. 이런 식으로 하면 폭탄이 링크의 발 아래가 아닌 링크 뒤에 더 높이 올라가게 되며 , 큐브를 떨어뜨리기 전에 기다려야 합니다. Link의 스태미나 휠 링 1/3 정도는 꽤 좋습니다. 그런 다음 폭탄을 Link의 등과 정렬해야 합니다. 즉, 오른쪽으로 이동하려면 옆으로 이동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잘 작동할 수 있고 상당한 속도를 낼 수도 있지만 다른 방법은 훨씬 더 잘리고 건조합니다.

기법 2: 벽 폭격
다시 구형 원격 폭탄을 선택하고 활을 장착한 상태에서 벽에 몸을 위치시킨 다음 왼쪽 스틱을 아래로 내리고(하강하는 것처럼) 점프를 누릅니다. 링크가 벽에서 멀리 튀어 나옵니다 . 점프하자마자 L을 눌러 첫 번째 폭탄을 떨어뜨린 다음 즉시 ZR을 눌러 불릿 타임을 입력하고 방향 패드를 길게 누르세요. 큐브 폭탄으로 전환하고 L을 누른 후 즉시 떨어뜨리고, 다시 길게 누르면 구형 폭탄으로 전환되어 즉시 폭발합니다. 타이밍이 맞다면 링크는 대포에서 총을 맞은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 방법은 점프할 때 버튼을 누르는 초기 타이밍이 중요하다는 점에서 선반 발사와 비슷하며, 올바르게 성공하면 폭탄의 각도를 확인하거나 후속 입력을 지연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형 폭탄을 떨어뜨리면 기본적으로 링크의 발이 뛰어내렸던 벽에 닿게 되어 ​​리듬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젤다-야생의 숨결-BIL-2-IGN.jpg

이 출시를 수행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Link를 빠른 속도로 쏘는 데 더 관심이 있다면 벽에서 뛰어내려 ZR을 탭하여 먼저 불릿 타임에 들어간 다음 구형 폭탄을 떨어뜨리는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카메라를 옆으로 돌리고 큐브를 떨어뜨리기 전에 1~2초 정도 기다린 다음 구형 폭탄을 작동시키기 전에 큐브가 Link의 등과 정렬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벽 폭탄의 타이밍 창도 상당히 넉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연습하는 것이며 자신에게 맞는 리듬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기법 3: 공중 폭격
폭탄 충격 발사는 공중에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실, 체력이 충분하면 원하는 만큼 여러 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두 가지 방법, 즉 높이를 얻는 방법과 전진 추진력을 얻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두 경우 모두 Link가 일반 패러글라이딩 속도로 움직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Bomb Impact 발사 후 패러글라이딩을 하는 경우 일반 속도로 돌아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거나 패러글라이더를 접었다가 다시 전개하여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 또는 활로 조준하여 기본 방향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제 공중에서 바람폭탄을 날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카메라를 Link 뒤에 두는 것입니다. 이들 중 많은 것과 마찬가지로 타이밍을 느끼는 것이 중요하지만 기본 아이디어는 왼쪽 아날로그 스틱을 앞으로 미는 것을 멈추고 Link의 추진력이 떨어지면 나중에 폭탄을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자세히 관찰하면 아날로그 스틱을 놓았을 때 Link의 다리가 어떻게 앞으로 움직이는지 볼 수 있습니다. 손을 놓고 0.5초 정도 기다린 후 다리가 앞으로 움직이면서 구형 폭탄을 떨어뜨리세요. 그런 다음 불릿 타임을 실행하기 전에 다시 한 번 비트를 기다리고 싶을 것입니다. 구형 폭탄은 화면 하단에서 바로 떨어져 있어야 하지만 여전히 그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즉시 방향 패드를 위로 누르고 큐브 폭탄으로 전환한 후 놓아서 배치한 후 첫 번째 폭탄을 터뜨립니다. 올바르게 설정하면 폭탄이 Link를 향해 가파르게 기울어지고 높이가 상당히 높아질 것입니다.

이 기술의 리듬을 익히는 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다른 기술과 마찬가지로 움직일 여지가 있습니다. 총알 시간을 너무 빨리 입력하여 구형 폭탄이 화면에 계속 표시되면 다음 폭탄을 떨어뜨릴 때 카메라를 옆으로 이동한 다음 폭발하기 전에 정렬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불릿타임을 너무 늦게 입력했다면 다시 시도해야 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많은 영역을 다루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이번에는 카메라를 옆으로 향하게 이동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Link의 표준 패러글라이딩 속도로 가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이동하는 방향으로 왼쪽 아날로그 스틱을 계속 잡고 구형 폭탄을 투하한 후 즉시 ZR을 탭하여 불릿타임에 진입해야 합니다. 폭탄을 떨어뜨린 후 총알 시간에 빨리 들어갈수록 더 좋습니다. 왜냐하면 여전히 앞으로 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즉시 실행하더라도 폭탄은 여전히 ​​게임 내에서 최소한 몇 미터 뒤에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화면에서는 여전히 편안해야 하지만 Link보다 화면 가장자리에 훨씬 더 가까워야 합니다.

불릿타임에 진입하자마자 D패드를 위로 누르고 큐브폭탄으로 전환해 떨어뜨립니다. 즉시 폭발시키지 마십시오. 폭탄의 상대적인 위치를 관찰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큐브가 상승하는 것처럼 보이면 구형 폭탄이 천천히 떨어집니다. 구체에서 큐브, 링크의 작은 등까지 직선이 생기면 구형 폭탄을 터뜨리고 멀리 가십시오.


젤다-야생의 숨결-BIL-3-IGN.jpg

이 두 가지 모두 가장 안정적인 발사를 위해 기본 방향을 고수하고, 원하는 만큼 오랫동안 공중에 머물 수 있도록 체력에 과부하가 되는 음식을 비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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