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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2확장팩의 v1.08공식패치
작성자 ush369
2005.01.31 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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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밸런스 조정 바바리안 1.양손에 각기 다른 무기를 들고 Whirlwind를 사용할 때 두 무기가 교대로 적용됩니다. 팔라딘 1.Holy Shock의 직접 공격 데미지 보너스가 증가됩니다. 2.Conviction의 파워가 감소됩니다. 3.Fist of Heavens의 캐스팅 지연 시간이 더해지고, 데미지도 증가됩니다. 4.Holy Shield가 주는 블로킹 보너스가 증가됩니다. 5.Conviction이 면역성을 가진 몬스터에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네크로멘서 1.Fire Golem의 직접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2.Revive된 몬스터의 hitpoint가 게임안에 있는 플레이어의 수에 따라 증가되지 않습니다.. 3.Amplify Damage와 Lower Resist가 면역성을 가진 몬스터에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소서리스 1.Fire Wall의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2.Blizzard의 지속시간이 증가됩니다. 3.Meteor의 캐스트 지연 시간이 감소됩니다. 4.Chain Lightning과 Lightning의 캐스트 시간이 감소됩니다. 5.Frozen Orb의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6.Thunderstorm이 매번 하나의 목표만 공격합니다. 7.Cold Mastery가 콜드 면역성을 가진 몬스터에게 영향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8.Ice Blast, Fire Ball, Lightning, Nova, Glacial Spike의 데미지가 레벨에 따라 증가될 것입니다. 아마존 1.Freezing Arrow의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2.Ice Arrow 의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3.Immolation Arrow의 데미지와 캐스트 지연 시간이 증가되고, 파이어 지속시간은 감소됩니다. 4.Plague Javelin의 캐스트 지연 시간이 증가되고, 데미지도 증가됩니다. ★수정사항 1.소환할 때 시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에는 마을에서도 소환할 수 있습니다. 2.Wand와 Stave에 첨부되는 레벨이 조정되었습니다.(더 높은 레벨의 아이템이 더 좋은 매직 능력치를 부여받습니다.) 3.무기에 enhanced damage가 첨부될 확률이 증가되었습니다. 4.무기에 enhanced attack rating가 첨부될 확률이 증가되었습니다. 5.아머에 enhanced armor가 첨부될 확률이 증가되었습니다. 6.무기에 elemental damage가 첨부될 확률이 증가되었습니다. 7.특정 고레벨 elemental damage가 첨부되어 있는 아이템의 레벨과 데미지가 증가되었습니다. 8.던지는 아이템에 extra quantity 옵션이 첨부될 확률이 증가되었습니다. 9.던지는 아이템에 regenerate quantity 옵션이 첨부될 확률이 증가되었습니다 10.이주얼이 좋은 아이템을 떨어지게 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11.Charsi의 임뷰 퀘스트는 항상 아이템들이 가질 수 있는 고유한 스킬에 + 옵션을 추가해줄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12.상점에 판매할 아이템은 모두 수리한 상태의 가격으로 팔 수 있습니다. 13.+2 또는+3의 단독 스킬이 붙은 아이템의 가격이 하락되었습니다. 14.상점에서 던지는 포션이 없어졌습니다. 15."teleport" 속성을 가진 유니크 몬스터의 회복량을 조정하였습니다. 16.Crushing blow는 활에서 1/2의 효과가 나타납니다. 17.Crushing blow는 물리적 저항력에 영향을 받습니다. 18.유니크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확률이 증가되었습니다. 19.파티에 참여하지 않은 다른 게이머에 대한 아이템이 떨어질 확률이 약간 증가되었습니다. 20.레벨에 따라 겜블 가격이 하락하였습니다. 21.Rejuvenation 포션과 Full rejuvenation 포션의 가격이 변경되었습니다. 22.Grim Shield의 블로킹이 증가되었습니다. 23.Bone visage helm의 AC가 증가되었습니다. 24.속도 증가 아이템(fast, faster, fastest)의 표시 방법이 증가된 속도의 퍼센트로 변경되었습니다. 25.던지는 무기를 전투에서 사용할 때 던지는 비율의 3분의 1로 내구력이 감소됩니다. 26.레어 아뮬렛에 +2 올 스킬 옵션이 첨부될 수 있습니다. 27.관통력을 가진 아이템에서 관통력을 표현하는 것이 스킬에 대한 레벨대신에 관통 확률로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28.인벤토리나 상점에 있는 포션을 shift-click할 때 사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29.Key의 저장량이 6개에서 12개로 증가했습니다. 30.왼쪽 마우스 버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예를 들어 일반 공력 스킬)을 오른쪽 마우스 버튼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1.액트 2에서 고용하는 용병에게 스킬과 오오라가 추가되었습니다. 32.양손에 무기를 들고 공격할 때 각 무기의 평균 속도가 적용됩니다. ★주요 버그수정 1.게임에 참가하거나 나올 때 사용되던 복사 방법이 인식되었습니다. 2.Berserk을 사용한 후에 defense rating이 가지게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버그수정 1.보이지 않던 "crimson"의 +5-10의 Fire resistance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2.expert´s/veteran´s/master´s 접두어가 sounding/resonant/echoing 접두어로 변경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3.Piercing을 가지고 있는 Piercing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을 때 캐스트된 마법에도 적용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4.싱글 스킬 보너스가 정확하게 적용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5.아머 종류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되는 가격이 정확하게 계산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6.상점에서 Rejuv 포션을 계속해서 구입할 수 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7.Lightning Fury에 javelin의 데미지가 추가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으며, lightning의 그래픽이 단순화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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