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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2확장팩의 v1.09공식패치
작성자 ush369
2005.01.31 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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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밸런스 변경 1.Decrepify(디크리피파이: 네크로맨서 스킬)가 임뮤 몬스터의 데미지 저항을 더 이상 줄일 수 없음 2.Friewall(파이워월 : 소서리스 스킬)이 레벨 9부터 데미지가 증가하는 양이 감소 3.Telekinesis(텔레키네시스 : 소서리스 스킬)이 스크롤, 포션, 열쇠, 골드, 화살, 볼트에만 적용되도록 변경 ★확장팩 변경 사항 1.고용인의 얼굴에 마우스 포인터를 놓을 때 생기는 기능이 변경됨 : 고용인 얼굴 위에 마우스 포인터를 3초간 놓아야만 얼굴이 강조되고, 포션을 고용인의 얼굴위에 떨어뜨리거나, 밴토리를 열기 위해 오른쪽 클릭을 하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남 2.파티원끼리의 골드 공유를 없앰 3.플레이어와 고용인이 일정 거리 안에 있어야만 아이템을 주거나 빼올 수 있음 (일정 거리 밖에 서 있는 고용인에게 아이템을 주거나 빼올 때 다운되던 버그를 수정한 것임) 4.레벨에 따른 데미지 증가와 디펜스 증가의 증가량을 정확하게 표시하도록 변경 5.힛 블리안드 타겟의 적용 확률이 레벨 차이에 기초를 두도록 변경 6.프리즈 타겟(목표물 얼림) 아이템 속성이 레벨 차이에 기초를 두도록 변경 (물리 캐릭터에 대한 향상) 7.데몬과 언데드 몬스터에 대한 데미지 증가 표시를 X% 대신 +X%로 변경 8.Bone Visage Elite Bone Helm, Trull’s Nest, Blade Barrier Elite Shields의 최대 소켓수 증가 9.Bishibosh, Rakanishu 등 (슈퍼) 유니크 몬스터가 아이템을 떨어뜨릴 확률 증가 10.Blood Raven, Countess, Cow King 등 일부 퀘스트 몬스터가 아이템을 떨어뜨릴 확률 증가 11.듀리엘이 아이템을 떨어뜨릴 때 항상 타운포탈 스크롤을 함께 떨어뜨리도록 변경 12.1.08 버전에서 불가능했던 몇몇 호라드릭 큐브의 조합법이 가능해짐 13.소켓을 추가하는 호라드릭 큐브의 조합법이 가능해짐 14.소켓을 추가하는 호라드릭 큐브의 조합법은 소켓 아이템에는 적용되지 않음 15.매우 낮은 레벨용 매직 접두사와 접미사가 몇 가지 추가 16.일부 아이템 타입에만 적용되는 약간의 접두사와 접미사를 제한 17.어 아이템은 3개 또는 그 이상의 접두사와 접미사를 가짐 18.of blocking’과 ‘of deflecting’ 접미사가 붙을 확률 증가 19.of blocking’과 ‘of deflecting’ 접미사의 블록 레이트 증가치 증가 20.personalized(개인 이름 삽입) 아이템의 이름이 기본 타입의 색으로 나타남 21.rune word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강조하기 위하여 기본 아이템 타입을 추가 22.데미지가 추가된 무기가 아닌 아이템은 활 데미지에 관련된 데미지가 추가 23.일부 아이템의 Str/Dex 데미지 보너스를 조정 24.기본 상태를 변경해서 Ethereal 아이템의 속성을 변경 25.파이어월과 같은 멀티 프레임 공격에서 마법 데미지 감소가 각 프레임마다 모두 적용되도록 변경 26.많은 유니크 아이템의 속성이 변경(알림 참조) 27.일부 세트 아이템의 속성이 변경(알림 참조) 28.일부 룬워드 아이템의 속성이 변경 29.Shae, Po, Jo 룬의 이름이 Shael, Io, Jah 룬으로 이름을 변경 30.참에 원소 데미지 접두사와 접미사가 붙을 확률이 감소 31.던지는 아이템의 던지는 수량을 늘려주는 접두사와 접미사에 대한 보너스 증가(알림 참조) 32.자동 수리 접두사와 접미사가 붙을 확률 증가 33.자동 수량 충전 접두사와 접미사가 붙을 확률 증가 34.대부분의 던지는 무기들의 던지는 수량이 증가 35.normal 속성의 orbs와 circlets을 추가 36.일부 아이템들의 최대 소켓수 증가 37.레어 주얼의 접두사와 접미사가 최대 4개로 증가 38.무기와 방어구의 레벨과 필요 레벨이 증가 39.포이즌 데미지를 가진 아이템을 여러 개 장착한 경우 포이즌 지속 시간이 평균값으로 적용 40.떨어진 Rejuvenation(활력) 포션을 집을 경우 자동으로 밸트로 들어감 41.인벤토리안의 Rejuvenation(활력) 포션을 Shift + 마우스 왼쪽 클릭하면 밸트로 이동 42.고용인의 경험치 시스템 조정 43.액트 2 고용인 오오라 조정 44.고용인이 보스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를 노멀 난이도에서 50%, 나이트메어 난이도에서 40%, 헬 난이도에서 25%로 수정 45.상인게게 아이템을 팔 때 최대 금액을 나이트메어 난이도에서 삼만 골드, 헬 난이도에서 삼만오천골드로 조정 46.모든 고용인의 체력이 자동 회복되도록 수정 47.Iron Maiden(아이언 메이든 : 네크로맨서 스킬)과 Thorns(쏜즈 : 팔라딘 스킬)의 효과로 데미지를 계산할 때 고용인을 플레이어와 같이 취급 48.고용인도 소환물이나 다른 파티 맴버에 의해 죽는 몬스터의 경험치도 얻게 됨 49.밸트에 있는 포션을 Shift 키를 누른 상태로 단축키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고용인에게 줄 수 있음 50.고용인이 스턴 상태로 있는 최대 지속 시간이 감소 51.Irom Gulems(아이언 골램 : 네크로맨서 스킬)이 플레이어와 함께 저장됨 52.몬스터의 물리/마법 임뮤 정보가 컬러로 표시(예를 들어 파이어 임뮤는 붉은색으로 표시) 53.몬스터 속성을 1.08 패치 이전으로 수정 54.매직 저항 속성 유니크 몬스터의 저항력 보너스가 감소(75%에서 40%로) 55.액트 4에서 시체를 먹는 몬스터가 이미 사용된 시체를 먹지 못하게 함 56.높은난이도 레벨에서 저항력 패털티가 더 이상 매직 저항력에 적용되지 않음 57.Crush Beast를 죽였을 때 단지 1의 경험치만 주는 경우가 없어짐 58.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에서 플레이어나 용병이 다른 플레이러를 공격할 때 1/4의 패널티가 적용 59.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에서 용병이 다른 용병을 공격할 때 1/2의 패너티가 적용 60.파티 맴버만 타운 포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한됨 61.액트 보스가 플레이어의 소환물을 공격할 때 데미지 증가량이 감소 62.깨진 Ethereal 아이템을 1골드에 팔 수 있음 63.액트 4와 액트 5의 상점에 Thawing(해동) 포션 추가 64.매우 적은 확률이기는 하지만, 겜블을 통해 세트 또는 유니크 아이템을 얻을 수 있음 65.겜블을 통해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확률 증가 66.열쇠를 Shift +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면 한번에 구입할 수 있음 67.Jah 룬과 Cham 룬의 무기에 대한 효과가 서로 변경됨 68.렐름 게임에서만 가능하던 룬워드가 싱글 또는 다른 멀티 플레이 게임에도 추가 69.설명 텍스트 박스의 크기 조정 70.몬스터의 변경된 공격과 방어 내용을 팝업 텍스트에 적용 71.메모리 관리 코드가 조정 72.게임 내 채팅창에서 players X(X는 8이하의 숫자)를 입력하면 입력한 숫자만큼의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것과 같은 효과가 나타남(단, 싱글 플레이어 게임, 오픈 배틀넷 게임, TCP/IP 게임에서만 적용됨) 73.나이트메어 난이도에서 전반적인 물리 저항력이 제거됨 74.티리얼이 가끔 사용할 수 없는 포탈을 만들던 버그를 수정 75.임뷰 화면의 충돌로 인해 배틀넷에서 접속이 끊어지던 버그를 수정 ★주요 버그 수정 1.장거리 무기에 적용되는 언데드에 대한 데미지 보너스 수정 2.장거리 무기에 적용되는 데몬데 대한 데미지 보너스 수정 3.디펜스 감소(Reduces Target Defense) 효과가 장거리 무기에 적용되도록 수정 4.세트 아이템에 대한 추가 속성 보너스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예: Blackoak shield) 5.레벨에 따라 올라가는 방어력 증가량을 정확하게 계산하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 예: Hellslayer) 6.투핸드와 장거리 무기에 데미지 추가 속성이 있는 경우 표시된 보너스만큼 데미지가 나오지 않던 버그를 수정(예: Megawrath) 7.피어싱(관통) 속성을 가진 무기가 아마존 스킬에 제대로 적용되도록 수정(예: Doomslinger) 8.특정 캐릭터의 스킬을 다른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 9.무기 전환 기능을 이용해서 양손 무기를 두개 들 수 있었던 버그(양손 버그)가 수정되었으며, 이 버그를 이용해 두개의 무기를 장착하고 있던 캐릭터는 둘 중 하나의 아이템이 삭제됨 10.호라드릭 큐브 조합법 중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것들을 수정 11.많은 매직 속성을 가진 아이템을 확인할 때 발생하던 버그를 수정 12.werewulf/werebear(워울프/워베어 : 드루이드 스킬)를 배우지 않은 상태에서 해당 스킬이 붙은 아이템을 습득했을 때 마치 스킬을 배운 것처럼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 13.액트 5의 두번째 퀘스트(바바리안 용병 구하기)에서 발생하던 여러 가지 버그를 수정 ★사소한 버그 수정 1.던지는 무기의 마법 데미지가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 2.매직 아이템의 레벨을 결정할 때 발생하던 버그를 수정 3.에테리얼 타입의 던지는 아이템이 보통 던지는 아이템과 겹칠 수 있던 버그를 수정 4.에테리얼 타입의 아이템을 수리/재충전 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 5.던지는 포션의 수량을 재충전하여 다시 사용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 6.던지는 무기를 디아블로 II 오리지널에서 확장팩으로 컨버젼한 경우 임뷰할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 7.팔라딘 전용 방패 중 특정 아이템에 개인 이름 넣기(Personalized)를 할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 8.가끔 죽은 용병 대신 새로운 용병으로 교체할 수 없었던 버그를 수정 9.이미 가지고 있는 유니크 아이템이 또 나오는 버그를 수정 10.매직 아이템을 만드는 호라드릭 큐브 조합법을 수정 11.룬워드 아이템을 만들 캐릭터에서 다른 캐릭터로 옮길 때 룬워드 아이템 속성이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 12.여러 가지 속성을 가진 룬워드 아이템이 간혹 초기 상태로 돌아가던 버그를 수정 13.바바리안의 타운트 스킬이 가끔 게임을 강제 종료시키던 버그를 수정 14.데미지를 주지도 않으면서 계속 화면에 오래 남아 있는 파이어월 애니메이션을 수정 15.팔라딘의 생츄어리(Sanctuary) 스킬을 통해 언데드 몬스터의 물리 저항력을 무시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 16.왼손으로 던지는 무기를 사용할 때 한번에 많이 던질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 17.차지드 아이템을 캐스팅할 때 멀티 차지를 사용하던 버그를 수정 18.콜드 마스터리(Culd Mastery) 스킬이 다른 플레이어가 임뮤인 것으로 나오는 버그 수정 19.바알의 죽은 촉수를 선택할 때 발생하던 버그를 수정 20.랠름(배틀넷)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가 니라트하크(Nihlathak)를 처치한 후에도 계속 마을에 남아 있던 버그를 수정 21.앤야 구출 퀘스트를 수행한 후 보답으로 주는 아이템을 간혹 주지 않던 버그를 수정 22.월드스톤 킵(Worldstone Keep)의 투명한 몬스터가 몬스터 성소(Monster Shrines)의 영향을 받던 버그를 수정 23.레거지테이터(Requrgitator)들이 용병의 시체를 먹어 없애버리는 버그를 수정 24.액트 1의 용병이 특수 화살을 발사할 수 있는 활을 사용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예: Whitherstring) 25.현재 장착하고 있는 아이템의 요구치를 만족하지 못해도 용병이 계속 장착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 26.이몰레이션 애로우(Immulation Arrow)에 화살의 물리 데미지를 추가(스플레쉬 데미지는 적용안됨) 27.프리징 애로우(Freezing Arrow)에 화살의 물리 데미지를 추가(프리징 범위에는 적용안됨) 28.포이즌 자벨린이 자벨린의 물리 데미지를 포함하도록 수정 29.플레이그 자벨린이 자벨린이 물리 데미지를 포함하도록 수정 30.라이트닝 퓨리가 자벨린의 물리 데미지를 포함하도록 수정 31.펜드(Fend) 스킬을 쓰는 도중 중단되는 버그 수정(팔라딘의 Zeal과 다른 스킬에도 적용) 32.캐릭터 발부분을 클릭했을 때 게임에 오류가 발생하던 버그를 수정 33.1.08로 부터 "invalid line automap option"을 수정 34.스킬 아이콘에 나타나는 충전 회수나 던지는 무기의 사용 제한 개수를 표시할 때 아이콘의 범위를 벗어나면 일어나던 버그 수정함 35.몇가지 오타를 수정 36.원문 번역상의 몇가지 오류를 수정 37.문제가 되었던 여러 가지 버그를 수정 38.고용인의 에너지가 자동으로 회복되는 효과가 게임의 플레이어 수에 따라 달라지던 버그를 수정 39.고용인이 캐릭터와 함께 디아블로2 오리지널에서 확장팩으로 전환되는 버그를 수정 40.스킬이 추가된 아이템이 고용인에게 적용이 안되던 버그를 수정 41.랠름(베틀넷)게임에 접속하면 화면에 불필요한 글자들이 나타나던 버그를 수정 ★디아블로 II 오리지널 수정사항 1.유니크나 챔피온 몬스터가 매직 아이템을 떨어뜨릴 상황에서 던지는 아이템을 떨어뜨리던 버그를 수정 2.호라드릭 큐브 조합에서 레어 아이템에 소켓을 추가할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 3.다른 액트로부터 고용인을 데리고 올 수 있었던 버그를 수정 ★디아블로 II 확장팩 향상 및 수정사항 1.기존 블러킹 방식을 이전 방식으로 되돌림 2.몬스터의 데미지와 어텍 레이팅을 수정 3.전체적으로 헬 난이도에서 물리 저항력 몬스터를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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