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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파이터, 국내이어 대만지역 인기몰이 나섰다
작성자 정혁진
2012.10.05 12:43
조회  689


넥슨(대표 서민)은 5일, 대만 온라인게임 업체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와 자사의 인기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의 현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넥슨은 대만 퍼블리셔인 감마니아와 함께 대만, 홍콩, 마카오 3개 지역에서 현지 유저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버블파이터’를 내년 초 대만 최대 게임 서비스 포털 ‘빈펀!(beanfun!)’을 통해 론칭할 계획이다.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으로 실력을 겨루는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간단하고 직관적인 게임방식과 건전한 게임성을 앞세워 2009년 국내 서비스 이후 지금까지 전 연령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넥슨 서민 대표는 “‘버블파이터’를 대만 유력 퍼블리셔인 감마니아를 통해 중화권 지역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 양사가 더욱 긴밀히 협력해 대만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수준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감마니아는 대만 내에서만 1,400만 회원을 보유한 대만 최대 규모의 게임 서비스 포털 ‘빈펀!(beanfun!)’을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 업체로, ‘메이플스토리’, ‘리니지’ 등 국내외에서 인기가 높은 다수의 국산 온라인 게임을 현지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버블파이터, 국내이어 대만지역 인기몰이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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