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1.04 패치[정품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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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된점[FIXES]
- 유닛공유를 아군에게 걸어놓고 플레이 할때 유닛/건물을 한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조정할때 가끔 어빌리티나 훈련, 업그레이드가 안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배틀넷 프로필 상에서 경험치 포인트가 경험치의 얻고 잃음을 제대로 표시해 주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래더 프로필과 스크롤바와 관련된 그래픽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즉,승과 패,파트너가 잘 안보이던 문제가 수정됐습니다. 공식한글패치 확인)
**** 기타 = 공식한글패치가 약간 수정된것 같습니다. 컴퓨터 난이도를 하수,중수,고수
로 표기한것뿐만 아니라 (1.03 공식패치 사용중에서 패치업)
폰트도 약간 변화를 주었고 휴먼 브릴오오라 잘못표기되었던 것을 고치는등
공식한글패치 부분에 변화가 있습니다.****
밸런스 체인지[BALANCE CHANGES ]
휴먼[Humans]
- 팔라딘의 디바인 실드 지속시간이 10/20/30초 에서 15/30/45초 로 증가했습니다.
- 팔라딘의 디바인실드 쿨타임이 60/60/60초 에서 35/50/65초로 변경됐습니다.
(즉, 디바인 실드를 전부 사용한 뒤에, 20초 후면 재사용가능)
- 마운틴킹의 아바타 쿨타임이 120초에서 180초 증가했습니다.
- 팔라딘의 리저렉션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25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소서리스의 유닛반응 사거리가 600에서 700으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소서리스의 슬로우 오토캐스팅(자동시전) 발동 시간이 빨라졌습니다.
언데드[Undead]
- 밴쉬의 유닛반응 사거리가 500에서 700으로 증가했습니다.
또한, 밴쉬의 커스 오토캐스팅(자동시전) 발동 시간이 빨라졌습니다.
- 밴쉬의 안티매직쉘을 다시 디스펠 할 수 있습니다.
소환된 유닛에게 안티매직쉘을 걸었을 경우 상대가 디스펠을 걸었을 때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디스펠로 인해 안티매직쉘은 풀립니다.
- 밴쉬의 안티매직쉘의 마나요구량이 75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영웅에게 적용되는 슬립 스킬의 시간이 10/20/30초 에서 5/10/15 초로 감소했습니다.
- 핀드의 웹이 영웅에게 적용되는 시간이 20초 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분명 영어 원문 패치에는 Hero Unit 라고 나와있습니다만. 제 생각에는 일정렙 이상의
유닛이 아닐까요? 유닛레벨을 잘 모르지만 자이로콥터는 20초, 프웜은 7초라던가..
일단 적혀있는대로 번역해보았습니다. - LeeForce)
- 에니메이트 데드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300에서 250으로 감소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컨트롤하는 구울들은 더 이상 나무를 베기 위해 적군유닛들을 뚫고
지나갈 수 없습니다.
- 밴쉬의 포제션 스킬의 발동시간이 0초에서 1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오크[Orcs]
- 와드 종류들은 (센트리, 힐링, 스태이시스 트랩) 더 이상 헌트리스의 문글레이브의
바운드 공격을 받지 않습니다.
- 블레이드 마스터의 크리티컬 스트라이크가 더 이상 쏜즈 오오라에게 데미지를
받지 않습니다. 하지만, 블레이드 마스터의 크리티컬 스트라이크가 쏜즈 오오라에게
발동시, 블레이드 마스터의 기본 데미지를 기준으로 계산하여 돌려줍니다.
나이트 엘프[Night Elves]
- 키퍼의 쏜즈 오오라가 더 이상 크리티컬 스트라이크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 데몬헌터의 마나번 스킬의 마나소모량이 75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 데몬헌터의 마나번 스킬이 마나/체력 태우는 양이 100/200/300 에서 50/100/150 으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번 스킬의 쿨타임이 9초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 헌트리스의 데미지가 1d3+15 에서 1d3+14로 감소했습니다. (d&d 데미지 계산법)
- 데몬헌터의 메타모포시스 스킬 쿨타임이 120초에서 180초로 증가했습니다.
- 탈론의 사이클론 스킬 지속시간이 30/6초 에서 10/5.5 초로 감소했습니다
(각각 일반유닛/영웅유닛)
- 프리스티스의 스타폴 스킬의 쿨타임이 120초 에서 180초로 증가했습니다.
- 드루이드 오브 탈론이 (나이트엘프 상태 - 까마귀 변신 안한 경우) 유닛반응 사거리가
600에서 700으로 증가. 또한 탈론의 페어리 파이어 오토캐스트(자동시전) 발동 시간이
빨라졌습니다.
- 발리스타의 임팰링 볼트는 더 이상 "어택 그라운드" 명령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앤션트 프로텍터의 가격이 240/100 에서 160/80 으로 감소했습니다.
- 앤션트 프로텍터의 체력이 550 에서 6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앤션트 프로텍터의 아머가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 앤션트 프로텍터의 최소 사정거리200에서 0으로 없어졌습니다.(즉, 밀리유닛 공격가능)
- 앤션트 프로텍터의 장거리 공격 데미지가 1d13+51에서 1d10+44로 약화되었습니다.
- 앤션트 프로텍터의 데미지 타입이 시즈타입에서 피어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풋맨의 디펜드가 적용됩니다.)
- 앤션트 프로텍터의 스플레시 데미지가 약화되었습니다.
크립들[Creeps]
- 멀락 뮤턴트의 데미지가 1d2+12 에서 1d5+24로 강화되었습니다.
맵 체인지
- 많은 변경사항과 밸런스 변화가 있습니다. 1.03 과 비교해서
1.04에서 달라진 것들입니다.
(중요 변경맵들만 표시한 것이며 다른 맵도 바뀌었을 수 있습니다.)
- (4) Lost Temple = 섬 부근의 얕은물가지역이 늘어났습니다. (섬,아이템샵쪽)
중앙 샘물의 크립들이 강력해졌으며, 외곽에 있는 오우거 캠프에 추가로 오거 마기
크립이 생겼습니다.
- (6) Moonglade = 모든 크립들이 대체로 2레벨정도 약해졌습니다.
- (8) The Crucible = 모든 스타트 지역이 이제 거의 같아졌으며,나무와의 거리도
조절 되었습니다. 모든 고블린 상점 크립들은 상점을 쓰는 길을 막고 있습니다.
- (10) Dustwallow Keys = 맵 왼쪽 하단의 통로를 수정하였고, 이동 경로에 위치했던,
레저먼(Razormane) 크립들을 제거함.
(한워크에 번역한 걸 체크못했네요...^^; 이 크립들은 멧돼지 같은 크립입니다...)
- (12) Ice Crown = 모든 크립들의 레벨을 수정하여,
모든 위치의 적들의 레벨이 같습니다.
   
jung5im | 2006-01-17
되지도 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