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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1.06 패치[한글판]
작성자 gayashi
2003.06.04 13:20
조회  10,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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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06 -------------------------------------------------------------------------- - 블리자드 : 우리는 Warcraft III: The Frozen Throne 스타일의 플레이 대신 기존의 Warcraft III 클래식(오리지널)으로 다른 독특한 새로운 스타일의 게임플레이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또한 기술적 이유로 일부 확장팩의 변경사항이 클래식에 추가되지 않은 것이 있습니다. 밸런스 변경사항 개선된 상성관계 언아머드 라이트 미디엄 헤비 건물 영웅 노멀 100% 150% 100% 100% 50% 100% 피어싱 150% 75% 100% 150% 35% 50% 공성 150% 50% 100% 100% 150% 50% 매직 75% 100% 200% 100% 50% 50% 영웅 100% 100% 100% 100% 50% 100% 방어력 및 데미지 타입과 관련된 더 많은 정보를 찾으시려면, 아래의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www.battle.net/war3/basics/armorandweapontypes.shtml 스펠캐스터 밸런스 조절 - 대부분의 스펠캐스터(소서리스, 프리스트, 샤먼, 위치 닥터, 네크로맨서, 밴쉬, 드루이드 오브 더 탈런)의 밸런스가 변경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피어싱 데미지를 입히는 유닛이 스펠캐스터 유닛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구울 및 풋맨과 같은 기본 근접 유닛은 스펠캐스터와 상대시 약합니다. 다음은 자세한 변경된 사항입니다: * 공성 및 피어싱 공격에 보너스 데미지를 입는 새로운 방어력 타입인 언아머드를 가집니다. * 또한, 건물 및 영웅 방어력에 데미지가 감소되는 새로운 데미지 타입인 매직을 가집니다. 하지만, 미디엄 방어력과 상대할 경우 보너스 데미지를 얻습니다. * 데미지가 전체적으로 하향 조절되었습니다. * 더 이상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데미지를 추가로 얻지 못하며,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전 보다 더 적게 체력이 증가합니다. (하지만, 시작시 더 많은 체력을 가지게 됩니다.) * 많은 오토캐스트 스펠들의 마나 비용이 감소하였습니다. * 드라이어드를 포함한 캐스터들의 마나 재생 속도가 30% 증가하였습니다. 영웅 데미지 - 영웅들은 이제 영웅 데미지 타입으로 명명된 데미지 타입을 가집니다. 이는 건물 방어력을 제외한 모든 것에 100% 데미지를 입히며, 50% 데미지를 받습니다. 이제 영웅은 더 이상 아처 및 크립트 핀드와 같은 장거리 유닛에게 강하지 않습니다. 강화된 건물 - 대부분의 고급 기술 건물의 건설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이 감소한 범위는 잘 사용하지 않는 건물에 대해서는 20초, 자주 사용하는 건물에 대해서는 10초 가량 감소하였습니다. 이를 테면, 슬래터하우스의 건설 시간이 20초 더 빨라졌으며, 아케인 생크텀의 건설 시간은 10초만 감소하였습니다. 휴먼 - 플레어의 연구 비용이 100/50에서 75/25로 감소하였습니다. - 이너 파이어의 마나 비용이 25에서 35로 증가하였습니다. - 슬로우의 마나 비용이 50에서 4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슬로우의 영웅에 대한 지속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썬더크랩의 효과가 모든 레벨에서 50%로 감소하였으며, 모든 레벨에서 지속시간이 5/3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언데드 - 커스의 공격 실패 찬스가 25%에서 33%로 변경되었습니다. - 커스의 지속시간이 1분에서 2분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커스의 마나 비용이 50에서 4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웹의 지속시간이 20초에서 12초로 감소하였습니다. 또한 쿨다운이 20초에서 12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캐리언 스웜의 최대 데미지가 300/550/800에서 375/700/10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캐리언 스웜은 더 이상 워드를 치지 않습니다. - 본야드의 건설 비용이 350/125에서 250/1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애컬라이트의 체력이 180에서 22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네크로폴리스의 건설 비용이 350금에서 300금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블랙 시타델의 체력이 2300에서 20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홀 오브 더 데드의 체력이 2000에서 17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오크 - 블러드러스트의 마나 비용이 50에서 4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레이더는 이제 헤비 방어력 대신 라이트 방어력을 가집니다. - 레이더의 인스네어의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2초로 감소하였습니다. 또한 쿨다운이 20초에서 12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블레이드스톰의 쿨다운이 4분에서 3분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나이트 엘프 - 사이클론의 유닛에 대한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페어리 파이어의 마나 비용이 75에서 35로 감소하였습니다. - 키메라 루스트의 비용이 280/100에서 230/7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에인션트는 업루트시 일시적으로 건물 방어력을 잃고, 미디엄 방어력 유닛이 됩니다. - 드라이어드는 이제 언아머드 방어력 타입을 가집니다. 이러한 변경은 드라이어드를 좀 더 밀리 유닛 킬러가 되도록 만들지만, 크립트 핀드 및 아처와 같은 피어싱 데미지 유닛에게 더 잘 죽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 드라이어드의 체력이 380에서 435로 증가하였습니다. 기타 - 모든 기본 공성 유닛(모탈 팀, 캐타펄트 등)의 밤의 시야가 1000에서 11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크립 - 크립이 캐스트하는 폴리모프의 지속시간이 2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크립의 오토캐스트 힐은 12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 라이트닝 리자드, 썬더 리자드 및 스톰 웜은 더 이상 아군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 이제 대상 적군만 공격합니다. - 라이트닝 리자드의 데미지가 1d8+16에서 1d8+14로 감소하였습니다. - 썬더 리자드의 데미지 공식이 1d11+30에서 1d8+26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켄타우루스 임페일러의 체력이 450에서 3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아이템 - 앵크 오브 리인카네이션은 이제 7 레벨 아이템입니다. - 회복 포션은 이제 영웅의 체력 및 마나를 완전히 회복시키지 않고, 500 체력 및 200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 회복 스크롤은 이제 모든 대상의 체력 및 마나를 회복시키지 않고, 300 체력 및 150 마나를 회복시킵니다. - 경험치 책은 이제 5레벨 아이템입니다. - 프로텍션 스크롤의 구입 비용이 1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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